요즘에는 볼만한 영화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저도 시간을 내서 영화관에 가고 싶은데, 왜이렇게 귀차니즘이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내일은 꼭 영화를 보러 가고 싶습니다. 집 근처에 신도림 CGV가 있는것을 기억하고 있어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봤는데 신도림 CGV가 신도림 씨네큐로 바뀌었더군요.

하지만 뭐 크게 다를게 있겠습니까? 회원카드나 그런것을 별로 신경을 쓰는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아무런 상관이 되지 않네요. 근데 씨네큐 라는 곳이 전국적으로 있고, 가장 먼저 생긴곳이 이 신도림 씨네큐 라는 이야기가 있네요. 그러면 우리나라 멀티플랙스가 CGV, 롯데 씨네마, 메가박스, 씨네큐 이렇게 4파전이 되는거군요.

신도림 씨네큐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여하튼간에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오늘 신도림 씨네큐에서 상영을 하고 있는 영화 시간표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스크린샷을 찍어서 가지고 올 수 있지만, 매일매일 시간표는 바뀌기 때문에 이러한 방식을 택했습니다.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도 똑같이 생각할거라 생각합니다.

신도림 씨네큐의 주차는 매우 훌륭현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 한편을 보면 무려 4시간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 공간도 굉장히 넉넉한 편이라서 좋습니다. 만약 4시간이상 머물게 되면 30분당 1천원 정도 요금을 추가적으로 내야합니다. 그리 비싸지 않는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