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신한생명이라고 이야기를 하지만 실제 이름은 신한라이프 생명보험 주식회사입니다. 그리고 약어는 신한생명이 아니라 ‘신한 라이프’입니다. 이렇게 이름이 변경이 된이유는 2021년에 ‘오렌지라이프’라는 회사를 합병을 해서 이름이 변경이 된것으로 알고 있씁니다.

보험에 가입을 하거나 관련된 여러가지 업무를 하게도리경우에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할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무는 어플로도 가능하기는하지만 어플로는 한계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럴때는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을 해서 관련된 내용을 상담을 해야합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

산한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기본적인 업무에 대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홈페이지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신한라이프 고객센터로 들어가실 수 있씁니다. 이곳에서는 청구서류를 비롯하여 여러 보험약관 및 상품 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질문에 대한 대답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 및 서비스 이용중 민원, 칭찬, 제안을 접수할 수 있는 고객의 소리 접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고객플라자 방문과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만약 홈페이지에서 충분한 답을 얻지 못하였거나,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관련된정보를 검색하는것이 귀찮다면 전화상담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신한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580

위 전화번호로 평일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연락을 하시면 관련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