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토정비결과 같은 올해의 운세를 확인하게 됩니다. 평소에 가던 곳이 있으면 그곳에 가서 사주를 보게되고, 그게 아니라면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토정비결과 같은 무료 사주를 보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이 포스팅에서는 신한생명 무료사주(토정비결) 가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에서는 많은 무료사주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사주를 보다보면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돈을 지불해야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서 소개하는 신한생명 무료사주의 경우에는 완전히 무료이기 때문에 이러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네이버에서 ‘신한생명 무료사주’라고 검색을 하면 잘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오더라도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신한생명 무료사주 바로가기

하지만 위 링크를 통해서는 손쉽게 토정비결을 포함한 무료사주를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에서 이러한 서비스를 하는 것이 놀랍습니다.

만약 컴퓨터(PC)에서 접속을 할 경우에는 다른 방식으로 접속을 해야합니다.

신한생명 PC 무료사주 바로가기

위 링크로 접속을 해야지 컴퓨터에서는 조금 편리하게 무료사주를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제공해 드린 링크는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하기 때문에 설명을 드리는 것이 민망할 정도 입니다. 맨 위에있는 ‘2020 신토정비결’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간을 결정해서 하단의 박스(운세보기)를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무료 치고는 굉자한 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모바일이 아닌 컴퓨터로 하면 조금 자세하게 나오긴 합니다. 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내용적인 차이는 거의 없는것으로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