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비행기 편수가 예전만큼 많지는 않습니다. 일본에 가능 비행기가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다시 해외여행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코로나도 여전히 기승을 부리기는 하지만 이에대한 걱정을 하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학습효과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해외여행을 갈때 가장중요 한것이 비행기와 숙소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숙소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숙소가 좋으면 모든 여행이 즐겁습니다. 숙소를 잡을때 많이 이용하는 것이 아고다이지요. 

저는 아고다를 항상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 이용을하는데, 어떤 사람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 비회원상태에서 이용을 많이 하더라구요. 회원가입하면 관리의 용이성 때문에 훨씬 더 좋은데, 되도록이면 가입을 하는것을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비회원상태에서 이용을하는 경우에는 많은 문제점이 봉착하게 됩니다.

예약을 하였는데 예약확인 메일을 받지 못하는경우, 곤란하게 됩니다. 하지만 비회원인경우에도 예약확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메일 주소를 넣어서 예약하기 때문에 메일을 확인하면 예약메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간혹 확인메일이 안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가장먼저 해야하는 일은 스팸편지함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스팸 편지함에도 아고다 비회원 예약확인 메일이 존재하지 않는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6022-2443

이곳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본인임을 증명하기 위하여 몇가지 정보를 미리 챙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1) 예약번호

2) 예약에 이용된 카드

3) 이름과 이메일 주소

이러한 정보를 제공을 해야합니다. 콜센터는 야간에도 이용을 할수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