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을 하는것은 대형 구인구직 포털을 통해서 하는 것만은 정답이 아닙니다. 각자의 직업에 따라서 구인구직 사이트가 별도로 있을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아이옵트의 경우에는 안경사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옵트에는 구인구직 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구인구직 정보를 얻기 위해서 들어가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아이옵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 또는 구글에서 아이옵트라고 검색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아이옵트를 검색했을때 나오는 결과입니다. 여기에서 가장 상단에 있는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아이옵트에 들어가시게 됩니다.

아이옵트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위에 있는 메뉴에는 아이옵트라는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함께하는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교육, 옵티즌, 면허시험 그리고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인구직을 클릭을 하면 아이옵트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옵트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보시면 중부, 충청, 영남, 호남으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중부는 경기강원 권역을 이야기 하는것로 보입니다. 

아이옵트 안경사 구인 구직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복잡한 과정을 통하지 않고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이용을 할때 조금은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