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생활정보지가 굉장히 널리 보여졌을때가 있었습니다. 스마트폰 뿐만아니라 인터넷도 없었던 시절에는 생활정보지가 여러 광고를 올려놓는 하나의 창구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생활정보지라는 신문 자체를 거리에서 보기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대부분의 생활정보지는 발행부수를 정말로 많이 줄였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이러한 생활정보지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광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를 할 안동교차로 역시 구인구직 정보와 부동산과 관련된 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시를 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서 정보를 얻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안동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일단 네이버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보편적인 방법입니다. 간단하게 포털 사이트에서 ‘안동교차로’라고만 검색을 해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가장 첫번째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다른 교차로 신문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안동교차로 신문 바로가기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해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익숙한 방법을 적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주소는 조금 길기 때문에 직접 적는것은 쉬운일은 아닙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러한 화면이 나옵니다. 구인구직과 부동산 정보 뿐만아니라 자동차 정보까지 얻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일자리와 관련된 정보는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지역이 구인구직 정보를 한곳에 모아둔 것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안동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들어가기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된 정보를 쉽게 얻을수 있도록 홈페이지가 잘 꾸려져 있습니다. 여러가지 필터링 기능을 이용해서 원하는 정보만을 얻을수 있습니다. 광고도 물론 있기는 하지만 광고 또한 때로는 정보가 될수 있습니다. 

부동산 관련정보도 별도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보다 더 많은 정보가 이곳에 있으며, 네이버와도 많은 정보들이 중복이 되어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