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자 숫자가 이제야 조금씩 줄어들고 있습니다. 확진자 숫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던 지난 시기에는 굉장히 두려움에 떨었지만, 생각보다 사망자 숫자가 적어서 많이 안심하였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주변 사람들에게 두려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일수록 코로나 19와 관련된 정보를 계속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코로나 19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와 같은 사이트가 대표적인 사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이트는 직접적인 위험을 설명해 주고 있지는 않습니다. 확진자 이동 경로를 확인을 할 수가 없기 때문이지요.  

지자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진자 동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성시에 거주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안성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손쉽게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성시청 홈페이지 들어가기

https://www.anseong.go.kr/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손쉽게 안성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물론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안성시청’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안성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코로나 19 정보로 쉽게 들어갈 수 있는 바로 가기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것을 클릭하시면 안성시의 코로나 19 현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보이는 화면은 안성시의 코로나 19 확진자 숫자를 볼 수 있습니다. 꾸준히 계속 증가하고 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러한 숫자는 꼭 안성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지 않더라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확진자 정보입니다.

위와 같이 확진자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감염이 되었는지, 방문한 장소가 어디인지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방문한 장소는 더이상 접촉자가 없다고 판단되면 미공개처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