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과는 다르게 알바는 현재 거주지와 크게 관련이 있습니다. 저도 집앞에서 카페알바를 했는데 만약 거리가 멀었다면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역별 알바 모집, 그중에서도 부산 알바몬 구인구직에 대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알바는 지역 위치가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알바를 지역별로 구분합니다. 조금더 세부적으로 분류하지만 먼저 도별로 분류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따라서 부산 알바몬이 따로있다는 것 입니다.

부산 알바몬으로 들어가서 부산지역 알바를 구하기 위해서는 알바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지역별 알바-부산-부산중에서도 특정 지역-업직종별 알바를 클릭해야합니다. 하지만 조금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 제가 부산 알바몬 링크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알바몬 부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서 좀 더 편리하게 부산 알바몬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부산 알바몬 홈페이지 주소는 051.albamon.com 입니다. 주소 앞에 숫자 051은 부산을 나타내는 지역번호로, 앞에 숫자만 바꾸면 서울, 경기, 인천 등등 다른 지역 알바몬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역 알바몬으로 들어가면 좋은 점은 다른지역 알바 정보를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알바몬 홈페이지에서 검색을 하면 전국단위로 검색되는데 지역 알바몬으로 검색하면 해당 지역 내에있는 검색결과만 확인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