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홈페이지 종류는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지역에만 한정되어 있는 구인구직 사이트도 있고, 전국적으로 나와 있는 구인구직사이트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바천국 광주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데 있어서 이 웹페이지는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 사이트를 방법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가는것이 편리합니다. 위의 화면은 네이버에서 알바천국이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첫번째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알바천국 바로가기

여기로들어가시면 더욱 편리하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해당 웹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홈페이지의 첫 화면은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크게 지역별, 테마별, 우대별 등 여러가지 것들이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알바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것은 지역입니다. 좌측 메뉴에서 ‘광주’를 클릭하시면 알바천국 광주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광주지역을 선택을 하게되면 세부적인 항목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기초지자체를 선택할수 있고, 업직종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업무시간이나 근무요일 등 여러가지 것들을 필터링 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겪으면 입력한 조건에 맞는 일자리를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광주 알바천국에는 여러 일자리들이 존재하고 구직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검색결과를 보시면 굉장히 디테일하게 조건이 잘 나와 있습니다. 지원방법에 대한 요건도 잘 나와 있기 때문에 내용을 잘 살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