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는 얻을수 있는 구인구직 정보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알바천국 또는 사람인과 같은 사이트가 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대형 사이트 외에도 지자체 사이트에서도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것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양평군청 구인구직 정보를 볼 수 있는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 ‘양평군청’이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결과를 보게 됩니다. 가장 맨 위에 양평군청이라는 홈페이지가 보이네요? 여기에서 과감하게 ‘구인/구직’을 클릭을 합니다.

위에서 이야기 했던 링크를 클릭을 하면 양평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들어오게 됩니다. 여기에는 생각보다 많은 정보들이 계속적으로 올라옵니다. 군청 홈페이지라고 보기에는 너무 많은 정보가 올라오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양평군청에는 이러한 게시판을 대체할 만한것이 없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양평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꽤나 많은 정보가 올라옵니다. 하루에도 5~60개 이상의 글이 올라오는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정도 글리젠량은 어마어마하다고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양평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은 또다른장점이 있습니다. 게시판을 이용하는 것이 무료라는 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글을 올리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생활정보지의 경우에는 일정정도의 비용을 지불하고 광고를 올려줍니다. 하지만 양평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의 경우에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는 것이지요.

또 다른 장점을 이야기 하면, 관리가 되고 잇는 게시판 이라는 것입니다. 광고 게시판이기 때문에 엄청난 광고가 이러한 게시판에는 난리가 나게 됩니다. 하지만 관리가 되기 때문에 쓸대없는 광고는 잘 보이지가 않네요.

(2021 /11 /3 추가)

최근에는 군청 홈페이지에서 관리를 하는게 힘들어서 그런지 이러한 사이트들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대신에 일자리포털에서 이러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일자리종합포털 구인 게시판 바로가기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손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만 조례에 어긋나는 게시글을 올리게 되면 임의로 삭제가 됩니다. 어느정도 관리가 된다는 것이지요. 또한 여기에 올라온 내요은 구인업체가 개별적으로 등록을 하는것이기 때문에 구직을 원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반드시 확인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