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넷마블, 넥슨 과같이 인지도가 높은 게임회사입니다. 하지만 최근들어서는 크게 흥행하는 게임은 찾아볼 수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과거에는 열혈강호 온라인 과같은 게임을 통해 게임 대상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올렸지만 이제는 다소 지지부진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엠게임에서 자주 사용하는 게임이 하나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제가 엠게임에서 자주하는 게임은 바로 고스톱게임입니다. 실제로 엠게임에서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고 있는 신고스톱은 PC전용 게임으로 정말 깔끔한 플레이와 꽤 완성도가 높은 고스톱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 것은 역시 모바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컬투맞고 라는것이 있기는한데 3인플레이가 잘 안되는것 같더라구요. 이것은 모바일이라서 어쩔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다음과 같이 군더더기 없이 고스톱 게임하면 생각나는 전형적의 모습을 취하고 있습니다.

엠게임 신고스톱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엠게임 신고스톱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 링크를 클릭하면 가장먼저 나오는 것은 로그인 화면이기 때문에 엠게임 로그인을 해야지 엠게임 신고스톱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엠게임 게임들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셔야합니다.

로그인을 한 이후에는 다음과 같이 신고스톱의 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입장’을 클릭하면 설치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는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게임 가이드 옆에 ‘다운로드’를 클릭해도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이후에 설치하는 과정은 다른 게임 프로그램들과 똑같습니다. 설치될 위치를 정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바탕화면에 아이콘과 함께 설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