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민심이 정말 흉흉 한것 같아요. 저도 블로그 포스팅을 심심할때마다 하는데,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것을 검색해 보니라고 블로그 포스팅을 할 짬이 별로 없는것 같아요.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블로그라는것이 안쓰면 망하게 되는것 같아서 시간을 내서 포스팅을 해봐야죠. 이번 포스팅은 영천시청 구인구직에 관한것 입니다.

구인구직. 이것은 우리나라에서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뗄레야 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돈이라는 것이 필요하는 우리사회에서는 직업이라는 것이 항상 있어야 하지요. 직업을 구하는 것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요. 하지만 영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와 같이 독특한 방법이 있습니다.

영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 가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영천시청 구인구직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어요. 영천시민들의 경우에는 여기로 들어가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들어가 보시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어요. 하루에도 수십건의 구인구직 정보가 올라옵니다. 중복된것도 별로 없고 알찬 구인구직 정보가 많이 있어요. 일반 시청 게시판 중 하나인데 이렇게 잘 운영이 되는것도 드문게 아닌가 싶습니다. 시청 사람들이 놀고먹지는 않는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여하튼간에 여기로 들어가셔서 구인구직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2021/11/1 추가)

최근에 영천시청 구인구직 페이지가 사라졌습니다. 최근 영천시청 홈페이지가 개편이 되면서 더이상 운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천시 취업지원 센터에서 정보를 얻을 수 밖에 없습니다.

영천시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www.ycjob.or.kr/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단순하게 게시판 하나만 있을대와는 다르게 다양한 정보가 세세하게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