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지는 요즘에 잘 보이지 않습니다. 왜 그런가 고민할 필요도 없습니다. 아무도 생활정보지를 보지 않기 때문이지요. 인터넷만 봐도 생활정보지보다 훌륭한 정보가 넘치고 넘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시대에도 여전히 생활정보지는 유효합니다. 지역과 밀접하게 있기 때문이지요.

이번에 소개할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역시 지역 밀착형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중고차 정보도 있고, 부동산 정보도 울산교차로 신문에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역시 울산 교차로에서 중요한 정보로 취급이 되고 있습니다.

위의 화면은 울산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나오는 첫 번째 화면입니다. 보면 알겠지만,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찾아보는 것은 ‘일자리’ 서비스입니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울산교차로 일자리 똑똑 이라는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구인구직 정보는 양산시와 경주시를 포함한 정보입니다. 경주와 양산시의 정보가 있기는 하지만 주로 울산광역시의 정보가 많이 올라왔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는 인구의 규모에 비하여 많은 정보가 올라오고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나와 있는 정보도 꽤 많은 정보가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