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상소식은 생활정보지입니다. 이 생활정보지는 부산과 울산에 밀접하게 있는 웅상을 중심으로 덕계, 서창, 웅촌의 정보를 모아놓고 있습니다.웅상 전역에 신문이 배포가 됨은 물론이고 기장소식과 연계가 되어 배포가 되고 있는 신문입니다. 

웅상소식은 다양한 정보를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부동산정보 그리고 자동차 정보, 맛집 등 여러가지 정보를 다루고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는 것은 구인구직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기서 다루는 정보는 일반적인 생활정보지와 동일한 내용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웅상소식 바로가기

웅상소식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첫번째는 웅상소식 홈페이지에서 신문을 그대로 보는 방법입니다. 

웅상소식에 들어가면 좌측에 ‘신문 그대로 보기’라는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직접 오프라인 신문을 보는것처럼 이북형식으로 신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문 그대로보기를 클릭을 하면 위의 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날자를 선택을 해서 신문을 보시면 됩니다.

두번째방법으로는 줄광고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구인구직 줄광고 확인하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웅상소식의 줄광고를 확인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에서 자기가 원하는 직종을 확인을 하고 클릭을 하면 해당하는 업종의 구인구직 줄광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이 방법이 조금 편리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홈페이지가 만든지 오래된것 같아서 검색을 하는데 조금은 불편할 수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보는것이 신문을 체크하는 것보다는 더 나은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