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덥다 어딜 나가기가 싫습니다. 영화관에 가본지도 굉장히 오래 된 느낌이 드네요. 버스 정거장으로 3~4 정거장만 가면 영화관이 있기는 하지만 겨울에 한번 가보고 안갔던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원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에 대한 것 입니다.

원주에는 메가박스가 2개가 있습니다. 메가박스 원주가 있고, 메가박스 원주센트럴이 있습니다. 

위치는 대략적으로 위와 같습니다. A라고 표시되어 있는것이 ‘메가박스 원주’ 이고 B라고 표시되어 있는곳이 ‘메가박스 원주센트럴’입니다. 꽤나 거리가 떨어져 있습니다.

원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기

보통은 메가박스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상영시간표가 나옵니다. 하지만 원주 메가박스는 이상하게 나오지 않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 포스팅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위 링크를 클릭하면 원주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나옵니다.

원주 메가박스 센트럴 상영시간표 보기

추가적으로 원주 메가박스를 확인 하는 사람은 센트럴도 확인을 할 것 같아서 이것도 올립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상영시간표가 딱 나옵니다.

원주 메가박스 주차는 건물 뒷편에 발레파킹 주차장이 있씁니다. 영화를 보면 3시간이 무료입니다. 3시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500원이 10분당 부과가 됩니다. 

원주 메가박스 센트럴 역시 영화를 보는 경우에 한해서 3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 확인증이 필요한데 7층 매표소에서 티켓에 주차 인증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좀 주차가 협소하다는 평가가 많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