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가정이라면 2가지 냉장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적인 냉장고고, 다른 하나는 김치냉장고입니다. 김치냉장고는 여러 전자제품 회사에서 만들기는 하였지만 유명세로만 따진다면, 딤채가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딤채는 위니아라는 곳에서 만든 브랜드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딤채 역시 전자재품이기 때문에 영구적인 제품이 아닙니다. 10년정도 사용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고장이 나는것 같습니다. 보통은 10년 보증이기 때문에 여유로운 보증기간을 가지고 있지요. 보증기간이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고장이 나게되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위니아 딤채 서비스센터 연락처에 대한것입니다,

대부분의 고장은 사용상의 문제로 인하여 발생합니다. 사용법을 잘 숙지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단 홈페이지에서 FAQ를 읽어보고, 자신에게 해당하는지에 대해서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위니아 딤채 고객센터 홈페이지

여기로 들어가시면 김치냉장고와 관련한 여러가지 문제점에 대한 솔루션이 나와 있습니다.

1) 김치냉장고를 선택합니다.

2) 뚜껑형인지 스탠드형인지 선택합니다.

3)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단유형을 선택합니다.

이러한 선택을 완료하게 되면 

위와 같은 여러가지 FAQ가 나오게 됩니다. 자신의 문제와 동일한 문제가 있는지확인을 해보고, 해결책대로 해보시고 안되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전화번호는 위와 같습니다. 여러가지 전화번호가 있는데, 이중에서 위니아딤채 콜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1588-9588

위의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꼭 전화번호로 연락을 해야 상담을 할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요즘에는 카카오톡 챗폿을 통해서도 상담을 할수 있습니다.

카톡 챗봇 채널

스마트폰으로 여기로 들어가시면 챗봇채널을 추가할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챗봇상담을 선호합니다. 전화는 연결이 잘 안될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