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지는 기본적으로 지역 중심으로 발행이 됩니다. 예를들면 익산지역에서 발행되는 생활정보지는 익산교차로 신문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러한 생활정보지는 지역의 여러가지 정보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중고차 정보, 부동산 정보 그리고 가장 중요한 구인구직 정보가 있습니다.

사실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는 익산교차로신문에서만 얻을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알바천국 등의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에서도 충분히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에 기반을 두고 있는 신문사이기 때문에 지역과 관련된 구인구직 정보에 최적화 되어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익산교차로신문 구인구직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익산교차로신문 구인구직 홈페이지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바를 보면 익산교차로에서 취급을 하고 있는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취업 알바, 즉 구인구직 정보는 맨 왼쪽에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시면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로 바로가기가 가능하죠.

위 화면은 취업을 클릭을 하였을때 이렇게 나옵니다. 직종별로, 그리고 세부 지역별로 선택을 할수 있습니다. 자기가 잘 할수 있는 분야를 골라서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사실 알바를 클릭을 하면 많은 정보가 나와 있지 않습니다. 제가 지금 검색을 하고 있는 시간에는 단 1개의 정보밖에 나와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바 쪽은 보지 않아도 무방할것 같아요. 시간이 흐른다고 해서 이것이 크게 달라질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익산교차로신문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