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 요즘에는 정말 쉬운일이 아닌것 같아요. 언제는 구인구직이 쉬울 때가 있을까냐만은 지금은 정말 많이 힘이드는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직을 하지 못해서 백수로 살아가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이럴때 더 힘을 내서 노력을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서울에는 구인구직을 하는데 있어서 조금은 더 용이할 수도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지방에는 구하는 회사도 적어서 정보가 정말 소중한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익산잡 구인구직(익산사랑방)의 경우에는 지역의 정보를 모아놓는 공간입니다. 여러 정보 중에서 구인구직 정보만 따로 모아놓는 것 같아요.

익산잡 구인구직은 익산 사랑방에서 만든 사이트입니다. 다른 생활정보지의 경우에는 별도의 홈페이지로 운영을 하고 있지 않지만, 익산 사랑방은 익산잡이라는 사이트를 별도로 만들어서 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익산잡 구인구직 바로가기

위 링크로 클릭을 하시면 익산잡으로 구인구직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알 수 있지만 꽤나 분류가 잘 되어 있스빈다. 상단에 보면 직종별로 잘 나눠져 있습니다. 본인이 지금까지 해왔던 일이 어떤것이냐에 따라서 적절한 것을 선택을 하면 될것 같아요.

여기에 나와 잇는 정보는 익산사랑방에 나와 있는 줄광고 정보가 그대로 나와있는 것 입니다. 익산 사랑방 신문을 보면 이와 동일한 내용을 볼 수 있지요. 하지만 홈페이지에서는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분류가 잘 되어 있고 검색을 하기에 용이하기 때문에 되도록 홈페이지에서 보는게 낫지 않을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