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엔 경기가 좋지 않기 때문인지 구인구직을 하는 데 있어서 여러 가지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구인구직을 하기 위해서는 알바천국과 같은 사이트에서 많이들 구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지역에는 지역의 구인구직 사이트가 별도로 있습니다. 여기에서 소개할 청주교차로 컴씨 구인구직 사이트가 바로 그것인 것 같아요.

청주교차로컴씨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일단 청주교차로라고 검색을 해야 합니다. 구글 네이버 등 포털을 통해서 ‘청주교차로’라고 검색을 하면 청주교차로 컴씨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네이버에서 ‘청주교차로 컴씨’를 검색을 했을 때 결과입니다. 이름을 보면 알겠지만, 청주 교차로 컴씨라는 이름이 아니라 NZINE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름이 바뀐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 보면 ‘취업’, ‘알바’ 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청주교차로 컴씨 구인구직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취업을 클릭했을때의 이미지입니다. 청주의 지역별로 구인구직이 가능하고, 업직종별로 구분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의 경험에 맞는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유효한 구인ㄴ구직 정보는 803건입니다.

알바 정보는 상대적으로 양이 적어보입니다. 취업 정보만 가지고도 충분할것 같은 수준인것 같아요. 청주 교차로컴씨를 통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어서 취업에 성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