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잡동사니 > 초성 해석기 2가지

초성 해석기 2가지

ryoo | 9:31 오후 | 2023년 04월 27일

요즘에는 초성게임을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이런 게임은 몇번 하다보면 감을 잡아서 손쉽게 맞출 수 있는것들이 많이 보이지요. 하지만 처음 초성게임을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도무지 감이 잡히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이럴때 초성 해석기를 사용하면 좀 도움이 됩니다.

트렌드가 초성 게임이기 때문에 좀 빠른 사람들의 경우에는 초성해석기를 만들었네요. 하지만 모든 초성해석기가 완벽한것은 아닌것 같아요. 그래도 그나마 괜찮은 초성해석기 몇개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초성해석기 추천 1

ILAB에서 만든 초성해석기는 형태소 분석기를 개량을 해서 초성해석기를 만들었습니다. 예전 버전에 비하여 문맥 문장을 예측하는데 강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단 써보면 알겠지만 그리 만족스러운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학습이 되지 않기 때문인것 같아요.

ILAB 초성해석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ILAB 초성해석기로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위에 초성을 입력을 하고 ‘해석’을 클릭을 하면 하단에 결과가 나옵니다.

만약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좀 아래로 스크롤을 해보면 또다른 추측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혹시 답을 찾지 못했으면 하단에서 정답이 있는지 체크를 해보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초성 해석기 추천2

두번째 추천할만한 초성해석기는 JAUM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위에서 추천한것은 형태소 분석기를 통해서 만들었지만 이것은 그런거 없이 그냥 만든것 같아요. 2011년부터 있었던 사이트로 보이네요. 그래서 데이터 베이스가 많이 쌓인것 같아요.

JAUM 초성해석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하면 자음 초성해석기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첫번째 추천드린 초성해석기 보다 이 사이트가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사용자가 함께 만들었기 때문에 더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전 하나만 쓰라면 아래거를 쓰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