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영화관 정보를 얻는게 어렵지는 않는것 같아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서비스에서 원하는 극장 이름만 치면 상영시간표가 좌르르 나오기 때문이지요. 특히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네이버와 궁합이 잘 맞습니다. 메가박스 영화관 이름을 치면 쫙 나오게 됩니다. 근데 신기하게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는 나오지 않더라구요.

왜 그럴까 하고 생각을 해봤는데, 영화관 이름이 맞지 않기 때문이지요. 춘천에는 춘천 메가박스가 없고 대신에 ‘남춘천 메가박스’가 있습니다. 정확한 이름을 치지 않았기 때문에 영화 상영시간표가 나오지 않는것 같아요. 만약 남춘천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하면 상영시간표가 정확히 나오게 됩니다.

위의 화면을 보면 ‘남춘천 메가박스’라고 검색을 한 결과 입니다. 하단에 보면 상영정보가 정확하게 나오지요. 꼭 이러한 방식으로 보지 않아도 됩니다.

춘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면 춘천 메가박스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에 보면 상영시간표를 비롯하여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가장 중요한 주차 문제가 있지요. 춘천메가박스 주차는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영화 2편을 연속으로 관람할 경우에는 매표소에 별도로 이야기를 해야 추가적으로 주차할인이 가능합니다. 주차요금은 3시간은 기본이고, 30분당 2000원이 부과가 됩니다.

요즘에 영화관람료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기본적으로 30%정도 오른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만원 정도에 불과하였던 영화표가 이제는 13000원이 있어야지 볼수 있습니다. 조조는 7천원이었는데 만원까지 인상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