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부동산과 관련된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네이버 부동산 하나만 봐도 거의 대부분의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는 워낙 정보가 많이 공개가 되어 있어서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서 정보를 얻는것이 좋은것 같아요. 네이버 부동산 뿐만아니라 호갱노노, 아실 등 여러 사이트들을 참고를 해야하지요.

지방에서는 지방 나름의 부동산 사이트가 있습니다. 충주의 경우에는 충주 교차로 부동산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다양한 매물을 찾을 수 있기 떄문에 대형 사이트를 들린다음에 이곳도 들려보심이 좋을것 같아요.

충주 교차로 부동산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먼저 충주교차로 사이트에 들어가야지요.

위 화면은 네이버에서 충주교차로를 검색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이것은 다음에서 충주교차로를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네이버 다음 모두 첫번째 검색결과에 나와있음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다른 검색엔진 모두 비슷한 결과를 보여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충주교차로 주소 : http://www.zonecj.com/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충주교차로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충주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충주교차로 부동산 정보를 보기위한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메뉴에 있는 부동산을 클릭을 한다음에 그곳에서 직접 검색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두번째는 우측에 있는 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두가지 방법중에서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