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큐는 우리나라의 네번째 멀티플랙스 입니다. 아직은 상영관수가 그리 많지는 않지만 계속적으로 조금씩 늘려나가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 포스팅은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에 관한것 입니다.

씨네큐의 경우에는 아직 네이버와 제휴가 완벽히 되지 않았는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봐도 상영시간표가 막바로 나오지 않습니다.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극장이름을 제대로 입력을 한다면 상영시간표가 네이버 안에서 그냥 보여지거든요. 하지만 씨네큐는 그러한 서비스가 제공이되는것 같지는 않아요. 

충주씨네큐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을하면 충주 씨네큐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충주씨네큐의 정식이름은 충주연수 라는이름입니다. 단순하기 충주라고 하지 않고 충주연수라고 한 이유는 아마도 미래에 충주에 관을 하나 더 만들 계획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충주 씨네큐의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씨네큐 홈페이지를 클릭을 했을때 상영시간표가 모바일에 맞게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들어가시면 조금 보기 힘듭니다.

충주 씨네큐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하지만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충주 연수 씨네큐의 모바일 페이지를 깔끔하게 볼 수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영화 이름을 클릭을 하면 해당 영화의 상영시간표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피시버전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굉장히 깔끔해 보입니다.

씨네큐가 제 집 근처에 있어서 할인카드가 있는지 확인을 해봤는데 아직까지 할인카드는 없는것 같더라구요. 다만 멤버십 할인이 되는것이 있습니다. SKT의 경우에는 포인트로 할인이 가능합니다. 1인당 티켓이 9천원 이상일 경우에 2천원 할인이 됩니다. 또한 매점 콤보가 2천원 할인이 가능하네요.

포인트 절감 카드 확인

그 외에도 자잘한 포인트 차감이 가능한 카드가 몇개가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사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리 이익이 되지 않아서 여기에 별도로 언급을 하지는 않도록 하겠습니다. 궁굼하시면 위의 링크를 체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