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요금이나 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생기면, 어느곳으로 연락을 취해야할까요? 도시가스회사에 연락을 해야합니다. 그중에서  코원에너지서비스는 우리나라 최초의 민영 도시가스 회사로 서울시 일부지역와 경기도 동남권일대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아래 공급하는 지역을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공급권역 : 강남구, 강동구, 송파구, 서초구 일부, 과천시,성남시, 하남시, 광주시, 이천시, 여주시, 양평군 일부

– 공급지역 : 서울, 경기

위 지역에 해당하는 분들이라면 코원에너지서비스에서 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것 입니다. 따라서 요금조회나 납부, 청구서관리, 가스검침등의 사항 역시 코원에너지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코원에너지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코원에너지서비스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나 문의사항이 있다면 위 홈페이지에서 해결이 가능하지만 전화로 문의해야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로 홈페이지에서는 전출신청이나 전입신청을 하는 경우가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스레인지를 신규로 들이거나 교체를 하는경우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홈페이지에서 처리를 하기보다는 전화번호로 연락하는데 익숙합니다.

코원에너지서비스는 각 지역마다 지역서비스 센터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의 지역에 따라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바뀝니다. 아래링크를 통해 코원에너지서비스의 지역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서비스센터 전화번호 확인하기

위 링크로 들어가 전화번호를 찾을 수도 있지만, 대표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본인 지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찾지 못할시에는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지역서비스 센터로 연결해달라고 부탁하면 됩니다.

코원에너지서비스 대표 센터 전화번는1599-3366입니다.

지역 서비스센터의 업무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관리업무와 안전관리업무를 나눠서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센터 역시 주말에는 일반관리업무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받지 않고, 안전관리와 관련한 사항에 대해서만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내용을 작성하면 대부분 문의사항이 해결됩니다. 하지만 조금더 편리한 방법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톡에 ‘코원에너지서비스’라고 검색해서 추가를 하면, 카톡으로 문의를 남길 수 있는 것 입니다.지금까지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