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마트는 영남지역을 중심으로 영업을 하고 잇는 대형 마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서원유통이라는 이름이었는데, 최근에는 회사명이 뒤로 빠지고 탑마트가 앞으로 나왔습니다.

탑마트는 꽤나 오랜 시간동안 영업을 해 왔습니다. 1981년에 3개 점포로 시작을 하여서 지금까지 영업을 해 오고 있습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등의 대형마트가 위협을 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대형 마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탑마트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탑마트 휴무일은 탑마트 홈페이지에 가면 잘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 PC에서 들어가면 검색을 하는 것이 꽤나 불편합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들어가면 홈페이지가 좀 없어보이기는 하지만 꽤나 깔끔하게 잘 나와 있습니다.

탑마트 휴무일 확인하기

위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면 PC에서도 탑마트 휴무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점포를 클릭을 하면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점포명을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 보면 전화번호도 나와 있고 영업시간이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의무휴점일이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것은 거의 대부분 매월 두번째와 네번째 일요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왠만한 점포는 그렇게 생각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