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을 하려고 결심하였을때 가장 먼저 확인을 해야하는 것은 어느 회사에서 사람을 뽑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어디에서 뽑는지 알아야지 지원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것들은 다양한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형 포털사이트에서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생활 정보지에서도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통영에는 통영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이 있습니다.

통영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을 보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 사이트에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통영교차로’라고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통영교차로를 검색을 하면 첫번째로 ‘한려교차로닷컴’이라고 나오게 됩니다. 통영교차로의 이름이 옆지역과 통합이 되어서 한려교차로 라는 이름으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통영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http://www.hrkcr.com/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조금 쉽게 (지금은 한려교차로로 이름이 바뀐) 통영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또는 주소를 기억을 해놨다가 주소창에 직접 입력을 해도되지만, 자주 방문하지 않는 다면 굳이 그럴필요는 없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한려교차로에 들어오면 위와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인구직과 관련된 부분을 보시려면 상단 메뉴에서 e구인구직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구인구직 페이지로 들어오시면 위처럼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업종에 맞게, 자신의 지역에 맞는것을 선택을 하시면 빠르게 구인구직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