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카카오택시를 많이 사용하죠. 서울에서는 카카오택시만큼이나 좋은것은 없는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도 길거리에서 택시를 잡는 비율보다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게 서울 외각으로 나갔을때는 조금 다른 얘기가 됩니다. 서울 외각에서는 카카오택시를 부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무리 기다려도 택시가 잡히지 않는 경우가 있지요. 그럴때를 대비해서 콜택시 번호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파주에는 파주콜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파주콜은 파주시 개인과 법인택시 전부가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주내에서 이동을 하거나 파주에서 외각으로 이동을 할때 매우 훌륭하지요.

파주콜 전화번호는 1577-2030 입니다. 이 번호에는 여러 법인 택시가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번호는 필요가 별로 없습니다. 

아! 그리고 참고를 해야할게 있는데, 콜택시는 콜비라는게 있습니다. 1000원 정도 되는 콜비가 있습니다. 이를 한번 확인을 하고 콜을 부르셔야 합니다.

아 그리고 파주 콜택시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안드로이드 앱을 이용하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파주 콜택시 안드로이드 어플 바로가기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파주콜 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아직 못찾은것 같아요. 곧 만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