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영화관을 잘 안가게 되는것 같아요. 최근에 유해을 하고 있는 우한 폐렴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만 그런가 싶었는데 다른사람들도 잘 안가는 것 같아요. 뉴스에서 봐도 영화관이 텅텅 비었다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인 포항 cgv 상영시간표에 대한것을 쓰는것에 대한 고민이 많았는데, 그냥 쓰기로 하였습니다.

포항에는 CGV가 2군데가 있습니다. 하나는 여기서 소개할 CGV포항이구요 다른 하나는 CGV북포항입니다. 둘의 거리가 상당히 되기 때문에 햇갈릴리는 없을것 같아요.

포항 CGV 상영시간표를 보기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포항 CGV를 검색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원래는 네이버같은 포털에서는 CGV홈페이지에 들어가지 않아도 보여줬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그 기능이 사라진것 같아요.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서 봐야합니다.

포항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포항 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가 가능합니다.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상영시간표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는이것을 클릭 하셔도 상영시간표를 막바로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 들어가보니 남산의 부장들이 굉장히 뜨고 있네요.

포항 CGV 주차는 꽤나 넉넉한 편인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면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매표소에서 구매티켓 제시를 해야하니 영화를 보고나서 영수증을 버리지말고 잘 가지고 계셔야 합니다. 만약 주차시간이 초과가 된다면 10분당 500원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