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맞고는 한게임에서 만든 대표 맞고 게임입니다. (뉴맞고라는 게임은 한게임에서 만든것이 아니라 피망에서 만든것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뉴맞고와 신맞고를 햇갈려서 자꾸 다른 게임을 하게 되는것 같더라구요.

신맞고는 윈조이 대박맞고와 피망 뉴맞고와 더불어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맞고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피시방에서는 한게임 신맞고의 영향이 더 큰것으로 생각이 되기는 하지만 거기서 거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게임 신맞고 :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설치하기에 대한 것입니다.

한게임 신맞고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설치가 가능합니다. 가능한 플랫폼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과거에는 한게임 신맞고는 PC에서만 설치가가능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PC뿐만아니라 갤럭시 스마트폰 그리고 아이폰에서도 신맞고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한게임 신맞고 링크

여기로 들어가시면 안드로이드에서 신맞고 설치하기가 가능한 곳으로들어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PC 버전을 안드로이드 버전이 닮아가는 느낌이었따면 요즘에는 안드로이드가 먼저고 PC가 나중의 느낌입니다.

아이폰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아이폰 신맞고는 안드로이드보다 조금 늦게 개발이 되었습니다. 일부러 그런것은 아니고, 애플의 정책 때문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엄청나게 많은 고스톱류 게임이 아이폰에 쏟아져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아이폰에서 한게임 신맞고 링크

아이폰에서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자동으로 앱스토어로 들어갈 수 있씁니다. ‘설치’를 클릭을 하시면 쉽게 설치하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내용적으로 안드로이드 폰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PC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PC에서의 신맞고가 오리지널 게임입니다. PC에서 신맞고를 설치하려면 먼저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것이 먼저여야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곳에서 ‘신맞고’를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로그인이 안되었다면 로그인을 하라고 나오게 됩니다. 한게임 자체로 가입할 수 있을뿐만아니라 기타 다른 SNS 아이디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1년이내 로그인 기록이 없다면 휴면아이디 해제 메세지를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하시면 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한게임 신맞고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하단을 보면 NHN에서 배포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라고 나올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설치한 다음에 ‘입장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가 진행이 됩니다.

이것으로 3가지 한게임 신맞고 : 대한민국 원조 고스톱 설치하기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