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신맞고는 재미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인터넷이 처음 등장했을 때, 온라인 온라인 고스톱이라는 것도 동시에 등장하였습니다. 집에서 인터넷만 연결되면 고스톱을 쉽게 칠 수 있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놀랐습니다. 저희 어머니도 마찬가지의 감정이었습니다.

처음 인터넷 고스톱이 태동이 되었을 때는 한게임이 누구도 넘볼 수 없는 부동의 1위의 고스톱 게임이었습니다. 물론 한게임 말고도 다른 회사가 있기는 하였지만, 한게임만큼의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지는 않았습니다. 인터넷에서 만나서 고스톱을 하자는 말은 곧 한게임 고스톱을 하자는 말과 동의어 였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시장의 판도가 바뀌기 시작하다가 이제는 한게임이 부동의 1위라고 말하기 애매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피망 맞고도 꽤나 재미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한게임 역시 고스톱 룰만 고집하지는 않았습니다. 맞고로 분위기가 옮겨지자 한게임도 맞고를 출시하였지요. 맞고는 일반적인 고스톱에 비하여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단 한판을 하는데 있어서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가볍게 게임을 한다는 의미에서 스마트폰에 최적화가 되어습니다.

한게임 맞고는 다른 맞고와는 다르게 그리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왠지 양반들의 고스톱이라는 느낌이들었습니다. 이런 담백한 게임을 즐기는 사람도 꽤나 많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시려면 먼저 네이버또는 Daum에서 “한게임 신맛고”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 링크를 통해 간단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단, 아이디가 없을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가장 먼저 할 일은 아이디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후 위의 “입장” 버튼를 누르면 계속해서 한게임 게임을 무료로 설치하게 됩니다. 차후 과정은 어려움 없이 진행됩니다. “다음”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되며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