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화투를 가지고 뭔갈 하기만하면 굉장히 다른사람들의 눈치를 많이 봤었습니다. 도박을 하는것이 아니냐는 눈총이지요. 그것도 일상적으로 자주 두게되면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보게 되지요. 하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으로 고스톱을 두는 사람이 하도 많기 때문에 별 다른 생각이 없는것 같습니다.

온라인 고스톱의 종류는 정말로 많습니다. 하지만 하나만 가지고 할수 없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돈때문입니다. 일정한 게임을 하게되면 자연스럽게 올인을 하게되어 게임을 할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으로 충전이 될때까지 다른게임을 해야합니다. 저는 주로 한게임 신맞고를 하는데, 돈이 다 없어지면 다른게임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신맞고 함께 할만한 게임 몇가지를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한게임 신맞고를 대체할만한 대표적인 게임은 바로 피망뉴맞고 입니다. 피망뉴맞고는 아마도 1위 게임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사람이 없는 경우가 없이 항상 누군가와 대전을 할 수 있습니다. 뉴맞고 안에 여러가지 게임이 있는데, 그중에서 취향에 맞는것을 하시면 됩니다.

피망뉴맞고 안드로이드 게임하기

한가지만 추천하면 재미가 없기 때문에 한가지를 더 추천해볼까 합니다. 두번째 추천할만한것은 윈조이 대박맞고입니다. 대박맞고는 넷마블에 소속되어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윈조이라는 새로운 이름의 회사로 이사를 갔더군요. 넷마블 그대로 있어도 괜찮았을것 같기도 한데, 자회사인가 싶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이 게임도 역시 많은 사람이 하지요.

윈조이 맞고 게임하기

이 두가지 게임 말고도 여러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애니팡 맞고도 있고 그러지만 개인적으로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맞고 게임이야 뭐 거기서 거기이기 때문에 위의 순서대로 하나씩 게임을 하다보면 애니팡 맞고까지 오지는 않더라구요. 컬투맞고라는 게임도 많이들 하곤 하지만, 역시나 하고 있찌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