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명절에 사촌동생들과 윷놀이를 하는게 하나의 일상이었지만 코로나 이후로는 그런 기회가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집에서는 각자 핸드폰 보기 바빠서 윷놀이를 할 시간이 더더욱 없으니 최근에는 윷을 본적도 없는 것 같습니다.

조금더 찾아보니 윷놀이를 온라인에서도 할 수 있는 듯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게임 신윷놀이 홈페이지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사실 한게임 외에도 넷마블에서도 윷놀이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게임 게임의 최근나온 신윷놀이2에 대해서만 가져왔습니다.

한게임 신윷놀이2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한게임 신윷놀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게임 로그인을 해야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한게임을 즐기는 편이기때문에 아이디가 있지만 없는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다음과 같이 먼저 로그인을 진행해야지 신윷놀이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윷놀이는 여럿이서 모여서 만나서 해야 가장 재미있는 게임인데 이렇게 온라인으로 해야한다는게 아쉽습니다. 빨리 과거처럼 모여서 윷놀이를 하는 날이 왔음 좋겠는데 과연 한번 바뀐게 다시 바뀔까요?

한게임 신윷놀이2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1) 기본적으로 윷놀이와 비슷합니다. 윷을 던져서 나온 결과값으로 말위의 말을 모두 돌아 골인하면 승리합니다.

2) 클래식전과 스피드전이 있습니다.

3) 캐릭터가 다양해서 재미있습니다. 찬스사용과 거점확보를 통해 역전이 가능합니다.

4) 클래식전은 말3개를 사용하여 말판을 돌아서 골인하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거점과 미션에 따라 점수가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