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구인구직과 관련된 포스팅을 할때마다 굉장히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음을 알게 되는것 같습니다. 가장 유명한 알바천국이나 사람인과 같이 대형 포털 사이트가 있고, 특정 업직종을 전문으로 하는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는것 같아요. 특정 업직종을 대상으로 하는 사이트의 경우에는 확실하게 뭔가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한방잡이 바로 그것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한방잡은 한의원과 한방병원 그리고 한방요양병원을 대상으로 하는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많은 의료 관련 구인구직 사이트가 있지만 한방병원을 대상으로 하는 구인구직 사이트는 여기가 독보적인게 아닌가 싶습니다.

한방잡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구글, 그리고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사이트에서 ‘한방잡’이라고 검색을 하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한방잡 바로가기

그게 귀찮으시면, 이 포스팅에 들어온 김에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면 한방잡에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빠르고 간편하지요.

한방잡에 들어오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에서 접속을 했을때 말이지요. 보시면 좌측 아래에 분야별/지역별로 구분이 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방병원과 관련된 세부 분야가 나눠져 있는것 같아요. 지역별로도 잘 구분되어 있는것을 확인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것을 잘 활용을 하면 더 빠르게 검색이 가능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한방잡은 인기가 많은 구인구직 사이트 답게 굉장히 많은 정보가 올라오곤 합니다. 계속적으로 정보가 올라오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정도는 꾸준히 확인을 해보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관리가 되는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관리 안되는 게시판에 비하여 깔끔한 정보가 많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