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보일러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은 귀뚜라미 보일러가 아닐까 싶습니다.근데 보일러 이용을 하다보면 다양한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문제점은 보일러에 에러코드가 나오곤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문제는 매뉴얼에 대응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에러코드가 떴을때 가장 먼저 해야하는 것은 설명서를 꺼내는 것입니다. 설명서가 없다구요? 그러면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 귀뚜라미 보일러 설명서 받는곳

https://krb.co.kr/self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자가진단 매뉴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모델을 적어주시면 매뉴얼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에러코드에 해당하는 상세한 내용의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에러가 왜 발생하는지 볼수 있고, 그에 따른 해결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이 귀찮고, 어렵다면 역시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는 것이 가장 확실하겠지요.

#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000

위 전화번호로 연락을해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당연한 이야기일수 있는데 A/S 신청도 이 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보일러에 관하여 궁굼한 모든 점을 상담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이유로 전화로 A/S 신청을 하기 곤란한 사람은 홈페이지에서 A/S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귀뚜라미 보일러 AS 신청

https://krb.co.kr/as02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귀뚜라미 보일러 AS 신청하는 화면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A/S 신청 또는 단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시대정신(?)에 맞게 SNS로 A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편리한 방법을 통해서 해결을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