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인구직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하지만  군청 홈페이지 같은 관공서 사이트를 이용하면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에서 쉽게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공공일자리사업과 같은 저소득 취약계층에 대한 일자리 역시 지역 관공서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자료를 찾아보면서 남해군청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찾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링크를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해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위 링크를 통해 남해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면 위와 같이 0건의 검색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더이상 글이 올라오지 않고, 글을 올릴 수도 없습니다. 대신 위 링크를 올려드리는 이유는 일자리 정보 바로가기와 워크넷 남해군 일자리 지원센터 링크가 있기 때문입니다. 

남해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일자리 정보와 워크넷 남해군 일자리 지원센터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자리 정보에서는 저소득층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공동체 공공일자리 사업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이 되는 분은 내용을 숙지하시고 혜택을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두번째 워크넷 남해군 일자리 지원센터 입니다.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링크를 함께 올려드리겠습니다.

남해군통합일자리센터

위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위 홈페이지에서 많은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고 월급, 연봉, 위치, 신청자격 등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취업 성공하심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