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백신 접종률도 높아져 가고 있기 때문에 상황이 나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드 코로나도 시작이 되었고, 예전보다는 자유를 누릴 수 있을것 처럼 느껴집니다. 이번 포스팅은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인구직을 하는 것은 대체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대형 포털을 통해서 하게 됩니다. 여기서 대형 포탈이라고 한다면 벼록시장에서 운영을 하고있는 알바천국이라던지, 사람인과 같은 유명한 사이트를 말하지요. 하지만 지역에는 생활정보지라는 것이 있어서 지역에 맞는 일자리 정보가 있습니다. 대표적인것이 목포교차로 신문입니다.

목포교차로 신문에는 다양한 정보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중고차 정보도 있고 부동산 정보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는 구인구직 정보 때문입니다.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을 해보시면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단번에 볼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해서 보시면 직종별로 채용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운전, 음식점, 강사 등 여러가지 직종별로 구분이 되어 있기 때문에 구인구직 정보를 검색을 하는데 있어서 좀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지역별로 볼 수도 있고 다양한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잘 이용하시면 조금더 쾌적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2021-02-17) 링크를 바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