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음식을 배달시켜먹으려고 할때 냉장고에 덕지덕지 붙어있는 전단지를 확인을 하고, 메뉴를 선택해서, 전화를 하는것이 흔한 풍경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배민과 같은 플랫폼이 있어서 어린 모습은 낯설지요. 음식을 주문을 하기 위해서 어플을 켜서 주문을 하는것이 더 흔한 모습이 되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음식에 대한 불만이 없고, 배달에 대한 억울함이 있떠라도 그냥 참고 넘어가는 편이라 배민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배민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항의를 하고자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배민 고객센터를 찾는게 너무 힘듭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배민을 키고 가장 맨 아래로 내리면 ‘my배민’이라는것이 있습니다. 일단 이것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가장 맨 아래로 내리면 ‘고객센터’ 라는것이 있네요? 이것을 터치해 봅니다.

그리고 맨 아래로 내리면 ‘고객안심센터 연결하기’가 나옵니다. 이것을 터치를 하면 고객안심센터로 자동으로 전화를 하게 됩니다. 

# 배민고객안심센터

1600-9880

아니면 위 전화번호는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면서 가게와의 갈등이나 부당한 대우로 불편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문제를 해결해 주는 전화번호입니다.

그게 아니라 배달의 민족 어플 자체와 관련된 문의라면 배민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 배민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0987

#B마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1600-0025

배민과 B마트와 관련된 문의를 하려면 위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면 됩니다. 이전화번호는 찾는데 꽤나 어려웠습니다. 어플에 꽁꽁 숨겨 두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