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토끼 게임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슈퍼버니맨은 과거에 많은 유튜버들에게 사랑을 받는 게임이었습니다. 당시에는 이러한 류의 게임이 굉장히 인기가 많았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많았던 이유는 게임의 엽기성 때문이었고, 항아리게임도 이러한 류의 게임이었지요.

저도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있는데 제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속 터질뻔 한게임이 얼마나 되었을까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한번 정도 해보고 안하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같이할 수 있는 게임도 아닙니다. 하다가는 우정이 분명 파괴될것 같은 게임입니다. 실제로 유튜버들이 하는것을 보면 서로 싸우고 그러더라구요. 병맛게임은 정말 보는게 재미있습니다.

이 게임은 스팀에서 제공이 되는 게임입니다. 스팀게임의 대부분은 유료게임이며, 이 게임역시 유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즉, 꽁짜로 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가지 어둠의 경로로 무료로 게임을 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위의 화면이 스팀에서 Super Bunny Man에 해당하는 화면입니다. 근데 이 게임은 출시된지 몇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앞서 해보기 게임’입니다. 얼리억세스 게임이라고 흔히 부르는데, 아직도 정식 출시가 되지 않는게 웃기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와 반대로 완성이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것도 이율배반적이네요.

제가 위에 슈퍼 버니맨은 유료 게임이라고 언급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슈퍼버니맨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과거에 슈퍼버니맨은 모바일 버전을 무료로 푼 적이 있습니다. 거의 알파 버전 수준이기 때문에 굉장히 제한적으로만 플레이를 할수 있습니다.

게임을 해보면 알겠지만 여기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게임은 지금의 모습과는 많이 다릅니다. 완성도도 굉장히 떨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데모버전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슈퍼버니맨 무료 다운로드 앱

여기로 들어가시면 슈퍼버니맨을 다운로드 할수 있는 사이트로 들어가게 됩니다. 쿠앱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쿠앱은 해외게임을 설치하기위하여 많이 설치하는 어플입니다. 

참고로 여기서 다운 로드 할 수 있는 게임은 2016년 버전입니다. 지금 2022년이니 6년전 게임입니다. 계속 발전하고 있는 게임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지금의 모습은 거의 안보일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