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계속 더 더워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관련된 새로운 변이가 생겼다고 하는데, 이제는 이에대한 공포도 많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좋은 날이 빠릴 와야 하는것 같은데 많이 아쉽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안동 CGV 상영 시간표 보기입니다.

상영시간표를 보려면 CGV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서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이트들은 이 상영시간표를 그대로 가져와서 자기 사이트에 올려놓곤 합니다. 메가박스의 경우에는 네이버에서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CGV는 네이버에 상영시간표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안동 CGV 상영시간표 보기

그렇기 때문에 안동 CGV 역시 상영시간표를 보기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야합니다. 위 링크로 접속을 하면 안동 CGV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는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모바일 페이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PC에서는 좀 이상하게 보일 수 있어요.

최근에 안동 CGV는 리뉴얼 오픈을 하였습니다. 편안한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좌석이 설치가 되었습니다. 영화를 볼때 조금 더 편안한 자세로 볼 수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블록버스터에 최적화된 상영관도 있고 많이 좋아진것 같습니다.

주차는 편리합니다. 지하주차장은 주말에는 사용을 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많이 혼잡하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말에는 야외 주차장을 이용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를 관람하고 3시간 무료 주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