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과거에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던 게임 플랫폼이었지만, 지금은 예전만 못한 인기를 보이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하더라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이 있고, 그 중 대표적인 게임은 바로 엠게임 장기입니다. 

엠게임 장기는 오랜 시간동안 서비스를 해온 것입니다. 처음의 모습과는 크게 다른 모습이지만 인기만큼은 꾸준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장기 그 자체의 맛을 잘 살린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엠게임 장기 바로가기에 대한것입니다.

엠게임 장기를 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대형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간단하게 ‘엠겡미 장기’라고만 검색을해도 쉽게 찾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엠게임 장기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시면 엠게임 장기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엠게임 장기를 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사람은 회원가입을 통해서 아이디를 만들어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로그인이 완료가 되면 위 화과면에서 ‘다운로드’를 클릭을 해서 엠게임 장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구버전 윈도우는 다이렉트 엑스를 설치해야합니다. 아주 오래된 윈도우까지 지원을 하는것 보고 놀랬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첫화면에서 ‘대국실 입장’을 클릭을 하면 게임이 실행이 됩니다.

만약 게임이 실행이 되지 않는경우에는 ‘엠게임 런처를 설치’를 클릭을 해주시면 해당 런처 파일을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가 되면 다시 한번 대국실 입장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게임이 진행이 됩니다.

엠게임장기는 은근 장점이 많은 게임입니다. 장기강좌가 있어서 초보부터 활용할수 있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기보를 확인할수 있어서 공부하는데 좋습니다. 

이제는 이런 넷장기를 보면 시대가 많이 변화되었음을 깨닳게 됩니다. 장기를 두기위하여 한 장소에 있을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컴퓨터만 있으면 쉽게 장기를 둘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