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생활정보지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생활정보지는 벼룩시장신문과 교차로 신문입니다. 이 두가지 신문은 얼핏보기에 비슷하지만, 실제로는 조금 다릅니다. 벼룩시장은 본사와 지사의 느낌이라면, 교차로 신문은 연합체의 성격이 강합니다. 교차로 신문의 경우에는 지역별 편차가 크고, 벼룩시장은 상대적으로 적은 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대한 것 입니다.

위 화면은 네이버 스마트폰에서 ‘원주교차로’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여기에 가장 맨위에 있는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시면 원주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 원주교차로 홈페이지 주소

www.wjkcr.com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거나 주소를 주소창에 직접입력을 하시면 원주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원주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중간을 보면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일자리’를 클릭을 하시면 구인구직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되면 원주교차로 일자리 사이트로 정상적으로 들어온 것입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러한 과정이 귀찮거나 잘 모르겠따면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PC 버전으로 접속을 하더라도 자연스럽게 모바일 버전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원주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잘 마련이 된 사이트입니다. 필터링을 충분히 할수 있어서 자신이 필요한 정보만 뽑아서 볼수 있습니다. 직종별로 볼 수 있는것이지요. 이러한 것을 이용해서 조금더 편리하게 원주교차로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지에서만 꼭 구인구직을 해야하는 법은 없습니다. 알바천국과 같은 대형 포털사이트에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곳에서 제공이되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다면 생활정보지도 이용해 볼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