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아르바이트를 구하려고 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리고 아르바이트를 구해봤던, 또는 구하려고 시도했던 사람 중에서 ‘알바천국’을 모르는 사람은 없으리라 생각이 드네요. 그만큼 알바천국은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우리나라 대표적인 알바 구하는 포털 사이트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인천 알바천국 바로가기 입니다.

인천 알바천국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와 다음에서 ‘알바천국’을 검색을 해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직접 URL을 쳐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인천 알바천국의 주소는 https://032.alba.co.kr/ 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앞에 032가 붙어 있습니다. 이는 인천의 지역 번호라고 할 수 있어요. 인천지방에 사는 사람에게 핸드폰이 아닌 집 전화로 걸 때는 이 지역 번호를 쳐야 합니다. 이런 것을 생각을 해서 이 지역 번호를 주소로 만든 게 아닌가 싶어요. 어쩌면 굉장한 아이디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여간 이 주소로 들어가면 인천 알바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알바천국의 옆에 인천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즉 인천 전용 알바천국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런데 인천 알바천국이라고 해서 기본적인 알바천국과 내용이 다른것은 아닌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어요. 그냥 사람들이 편리하게 사용을 하기 위해서 이러한 이름을 붙인 게 아닌가 추측이 됩니다.

들어가서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위의 이미지처럼 보인곳에서 지역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자기에게 맞는 지역을 잘 설정을 해야 좋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가지 필터링을 적용을 하면 자기에게 맞는 알바자리만 볼 수 있게 되는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