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부동산과 관련된 정보는 네이버를 통해서 많이 얻고,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는 알바천국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얻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이 모든 것들을 교차로 신문과 같은 생활정보지에서 많이 얻었습니다.

생활정보지는 스마트폰의 등장과 동시에 서서히 사라져 갔습니다. 하지만 종이신문이 줄어들었을뿐 여전히 홈페이지는 존재하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얻고 있는 것이지요. 이번 포스팅은 청주 교차로 부동산 홈페이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청주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가장 편리하고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에서 ‘청주교차로’ 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결과 입니다. 청주교차로 NZINE(엔진) 이라는 이름의 검색결과가 나오는데 이것을 클릭을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런 검색결과는 다음 뿐만아니라 네이버나 구글 검색에서도 비슷한 검색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 청주교차로 부동산 홈페이지

https://www.nzine.co.kr/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청주교차로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든 편리한 방법을 사용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청주 교차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청주교차로 홈페이지 메뉴를 보면 부동산과 취업 그리고 자동차에 대한 메뉴가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이것이라는 것이지요.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역시 부동산 정보입니다.

위 화면은 ‘부동산’을 클릭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과거의 네이버 부동산을 보는 듯한 느낌입니다. 부동산 전문 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조금은 올드한 느낌이 들 수 있겠지만, 더 많은 데이터를 수비게 살펴복 수 있어서, 나름의 장점이 있습니다.

청주교차로 부동산 외에도 구인구직 정보와 자동차 정보가 이 사이트에는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길 바랍니다.

또한 대부분의 생활정보지와 마찬가지로 이북 형태의 신문 그대로 보기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검색을 하는데 익숙하지 않는 사람은 이 방법을 이용해서 내용을 살펴보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