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다시 구인구직 시즌이지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구인구직을 하기 위하여 여러 사이트들을 돌아다닐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보통은 구인구직을 하기 위하여 대형 사이트를 이용을 하기 마련이지요. 하지만 지역에는 생활정보지라는 것이 있습니다. 여기서 소개할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역시 그것이지요.

구인구직 하는방법은 갈수록 다양해 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보급과 발맞추어서 좋은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예전의 교차로신문도 스마트폰에 맞게 사이트를 개편하고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교차로신문의 줄광고를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것이지요.

창원 교차로 신문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에서 ‘창원교차로’라고 검색을 하는 것이 가장 선행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검색을 해서 들어가게 되면 됩니다.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교차로부동산, 알바엔잡, 자동차 이렇게 있네요. 하지만 우리가 찾는것은 창원교차로부동산이 아닌 알바엔잡입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창원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꼭 그러한 방법이 아니더라도 위 링크를 클릭하면 손쉽게 들어가게 됩니다. 알바앤잡 사이트를 바로가기가 되어 있는 링크입니다. 

이런 사이트가 나오면 제대로 들어간 것입니다. 여기에 보시면 알겠지만 크게 2가지의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창원 지역별로 선택이 가능하고, 업직종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것들을 이용해서 검색을 하시면 좀 손쉽게 원하는 정보만 딱 체리피킹 하여 볼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