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신문은 한때는 매우 많은 사람들이 보던 신문 중 하나였습니다. 오죽하면 조중동에 비견될 만 하다고 이야기하겠어요. 하지만 지금은 교차로 신문을 구경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제집 앞에도 교차로 신문이 꾸준히 놓였었는데, 아무도 가져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언젠가부터 교차로 신문을 거기에 놓지 않더군요.

하지만 이러한 교차로 신문은 인터넷으로 다 들어갔더군요. 인터넷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는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강릉교차로 구인 홈페이지 바로 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교차로 구인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먼저 네이버에서 ‘강릉 교차로’라고 검색을 해야 합니다.

가장 상단에 있는 검색결과를 클릭을 하면 강릉 교차로 신문에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신다면 제대로 들어온 것이 맞습니다. 중단에 있는 메뉴를 보시면 구인, 부동산 그리고 자동차가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런것으로 미루어 볼때 강릉교차로 신문이 주로 다루는 내용은 구인, 부동산, 자동차 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들어가는 것은 구인이지요.

구인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화면이 나왔다면 제대로 들어가신것이 맞습니다. 이런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강릉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들어가셔도 되지만,

강릉교차로 구인 홈페이지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메뉴를 보면 아시겠지만 직종별로, 그리고 근무지 별로 필터링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충분히 이용을 하면 별 필요 없는 구인구직 정보를 쳐다볼 필요 없이 원하는 정보만 쏙쏙 빼 먹을 수 있습니다.

(2021-02-17)

링크에 문제가 있어서 최신 링크로 변경을 하였습니다. 교차로신문의 경우에는 예전에는 교차로잡이라는 사이트로 통합운영을 하였는데 이제는 조금 달라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