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관련된 이슈가 조금씩 줄어들고 있습니다. 재난문자도 하루에 한번정도만 오고 있습니다. 경각심이 완전히 사라지게 되는것이지요. 저도 얼마전부터 피트니스 센터에 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김해 cgv 상영시간표 보기입니다.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구글과 같은 검색사이트에서 김해 cgv 상영시간표라고 검색을 하고 들어가시면 되는 방법이 있지요. 하지만 이것도 어쩌면 귀찮을 수 있습니다. 

김해 CGV 상영시간표 보기

그럴때는 위 링크를 클릭을해서 들어가보세요. 그냥 손쉽게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모바일 페이지라서 컴퓨터에서 보면 조금 이상하게 나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뭐 이정도는 볼 수 있는 수준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응 상영중인 영화가 많이 없다는 느낌이 들어요. 사람들이 영화를 찾는 일이 적어졌기 떄문인것 같기도 하네요. 그래도 영화관을 닫을 수는 없기 때문에 상영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영화관의 적자가 심각하지 않을까 싶네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좀 상황이 좋아졌기 때문에 앞으로 좀씩 극장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겠죠.

주차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해볼께요. 김해 CGV는 티켓 소지를 하면 4시간이 무료입니다. 하지만 이를 초과를 하면 30분당 1000원이 추가가 됩니다. 아! 그리고 영화2편을 보면 6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이때 티켓은 2장이 필요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