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10여년 전만해도 부동산과 관련된 정보를 얻기위하여 공인중개사를 방문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지금은 대부분의 부동산 정보는 인터넷에서 구할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에 방문하는것은 가장 늦게 이루어 지는것 같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이러한 경향은 더욱 심해진것으로 보입니다.

인터넷 뿐만아니라 스마트폰 어플로도 관련된 정보를 쉽게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어플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하고, 외관은 다르지만 이제는 거의 비슷비슷하게 상향평준화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부동산 서브 매물 보기에 대한 것 입니다.

부동산 서브는 부동산에 대한 시세를 확인을 할수 있고, 어떤 매물이 올라왔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경매에 대한것, 이사와 중개 등 여러사항을 쉽게 확인을 할수 있게 됩니다. 평수에 따른 중개 가격을 어렵지 않게 확인을 할수 있는것은 부동산서브 매물의 편리함 중 하나입니다.

부동산 서브 주소 :http://www.serve.co.kr/

여기로 들어가시면 부동산 서브 매물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유명한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게 되지면 링크를 통하면 조금 더 편하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부동산 써브 역시 어플로도 존재합니다. 어플을 통해서 이야기를하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을 할수 있습니다. 매물에 대한 정보를 언제나 확인할수 있는것은 어플의 장점입니다.

안드로이드 부동산 써브 매물 보기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APK PURE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구글 플래이에서 다운로드 할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등록이 되어 있지 않더군요. 아마 꾸준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