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삼성그룹 계열의 회사입니다. 화재, 해상, 자동차, 상해 등 여러가지 종류의 상품을 판매를 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보 험사라고 할 수있습니다. 상품의 종류는 너무 많기 때문에 언급을 할수는 없습니디만, 상담 또는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서 관련된 상품 정보를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보 험사의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콜센터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한 상담의 경우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와 관련된 상담의 경우에는 긴급출동과 관련된 부분이 분명히 있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는 경우가 보통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가입상담이나 상품상담의 경우에는 이렇게 24시간 운영을 하지는 않습니다. 보통은 업무시간동안에만 운영을 하게되지요. 간단하게 여기에서는 삼성화재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삼성화재 고객센터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간단하게 해당 내용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보시면 다양한 업무별 콜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전화번호를 정리하면 위와 같습니다. 정말로 많습니다. 이중에서 자신이 해야하는 일과 관련된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햇갈리는 경우가 있지요.

# 삼성화재 전화번호

1588-5114

그럴때는 그냥 이 번호로 연락을 하면 큰 문제 없이 대부분의 업무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연락을 해서 상담사를 연결을하고 상담할 내용을 알려주면 대부분 해당 부서로 연락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돌아가게되면 오랜시간동안 상담을 하게 되서 시간 낭비가 되는경우가 많습니다.

더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 삼성화재 고객센터(콜센터) 전화번호에 연락을 했을때 안내받으시는 멘트르 위에 간단하게 이미지로 가져왔습니다. 이것을 확인을 하시면 더 빠르게 상담이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