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삶이 너무 무료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게임을 하더라도 재미가 없네요. 이게 말로만 듣던 게임 불감증 인가 봅니다. 게임을 하고 있는건지 노가다를 하고 있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게임보다 다른 재미있는것을 찾아 볼까 합니다. 예를들면 영화같은것이요. 이번 포스팅은 서산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입니다.

영화를 보기위해서는 상영시간표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먼저입니다. 언제 영화를 하는지 알아야지 영화를 보러 갈 시간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영화는 네플릭스가 아니니깐요. 이 포스팅에서는 서산 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려고 합니다.

서산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서산 cgv 상영시간표를 볼 수 잇습니다. 들어가 보시면 알겟지만 스마트폰 페이지입니다. pc로 접속을 하시면 조금 애매할 수 있어요. 그래도 내용적으로는 이상하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스마트폰 페이지를 링크해 드린 이유는 요즘엔 스마트폰으로 많이 접속을 하기 때문이죠.

차량을 이용하실때는 서산 디퍼아울렛 건물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변 공용주차장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영화를 보면 3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나가실때 영화표를 보여주시면 됩니다. 아웃렛 이용시 합산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