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코로나19 때문에 난리인것 같아요. 하지만 학생들은 매우 신이 났을것 같습니다. 학교도 안가고, 학원도 안가기 때문에 집에서 뒹굴뒹굴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공부는 집에서 다들 하실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문제집 위주로 많이 풀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이번 포스팅은 수령충전 고등 수학1 답지입니다.

수력충전 답지를 다운 받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수력충전의 출판사인 수경출판사의 홈페이지에 가면 다 있습니다. 수경출판사는 자이스토리로 유명한 출판사 이지요. 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해설지, 빠른정답, 그리고 정오표까지 다양한 보조PDF가 올라와 있습니다.

하지만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도 해야하고 복잡한 과정을 통해야 합니다. 검색도 해야하지요. 이러한 과정은 스마트 폰으로 하기에는 좀 귀찮은 작업입니다.

수력충전 고등 수학1 답지 링크

그렇기 때문에 제가 링크만 가져왔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해서 들어가시면 수력충전 수학 1 답지를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잘 아시겠지만, 답지를 그대로 배껴서는 안됩니다. 답지는 다 풀고나서 채점을 하는 용도로만 사용을 하셔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마나한 공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되도록이면 문제를 풀고, 채점을 하고, 왜 틀렸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만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